가상현실(VR)과 놀이기구가 접목된 "VR 어트랙션"에 대한 일본 VR 업계의 평가
지난 11월 16일 개최된 콘퍼런스 ‘Japan VR Summit 2"에서는, 가상현실(VR)과 놀이기구를 접목한 VR 어트랙션에 대한 다양한 업계 의견이 공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T&T, Time Warner 인수 이후의 콘텐츠 전략 향배…”콘텐츠 독점력 행사보다는 신규 콘텐츠 발굴 통한 차별화가 유력” (0) | 2016.12.19 |
---|---|
(무료)중국 e스포츠 산업, 폭발적인 성장...”e스포츠 기업 가치도 급등 추세” (0) | 2016.12.16 |
Alibaba, 각국 정부와 우호적 관계 맺으며 동남아시아 e커머스 시장 진출에 박차…Amazon과의 한판 승부 불가피 (0) | 2016.12.16 |
(무료)Facebook과 Google, 인터넷 접속 불가능한 40억 인구에 주목...혁신적인 인터넷 보급 전략으로 통신 산업의 경계 확장 (0) | 2016.12.15 |
2016년 10대 이벤트를 통해 살펴본 사물인터넷(IoT) 트렌드의 향방 (0) | 2016.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