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년간 주요 인수 및 투자 행보를 통해 살펴보는 Apple의 사업 전략 변화
Apple은 2012년 이후 자사 사업 부문 중 유일하게 매출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앱스토어 등 서비스 사업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해당 사업과 연계가 용이한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빅데이터 분석 관련 업체에 대한 M&A를 확대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Pandora, Spotify 대항마 "Pandora Premium" 출시 초읽기...수익성 확보 위한 전환점 (0) | 2016.11.30 |
---|---|
(무료)Google DeepMind, 인공지능 이용해 TV 프로그램으로 독순술(讀脣術) 익혀 (0) | 2016.11.29 |
e-Commerce 거인 Amazon, 서점에 이은 식료품 매장 개설로 오프라인 소매유통 시장 공략 본격화 예고 (0) | 2016.11.29 |
(무료)일본 내 다양한 진영의 VR 시장 진입 잇따라...”게임개발사에서부터 통신사, 음반사에 이르기 까지 VR 시장 참여 활발” (0) | 2016.11.28 |
Softbank의 AI 로봇 Pepper, 기업용 시장 공략을 넘어 오픈 전략 통한 생태계 확장 본격화 (0) | 2016.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