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e스포츠 산업…VR을 활용해 e스포츠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 등장. (무료) http://bit.ly/2dWqEGy
[뉴스소스]인터넷 라디오 플랫폼 iHeartRadio, 내년 1월 주문형 라디오 서비스와 주문형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선언...독점 콘텐츠도 위협적. http://bit.ly/2dwKsCh
[뉴스소스]뮤지션 진영, 음반사 개입 없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계약...음반사 진영,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고속 성장으로 음악 시장 내 입지 축소. http://bit.ly/2cVXeer
[뉴스소스]중국의 로봇업체 Avatarmind의 유아돌봄 로봇 iPal, 자연어 이해 기술 및 클라우드 앱을 통해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그러나 인간과의 접촉 부재가 아이의 발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 http://bit.ly/2dPErgQ
[뉴스소스]AppAnnie, ARPU를 활용하여 특정 게임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게임 장르가 무엇인지를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중국은 MMORPG, 미국은 전략 게임이 강세. http://bit.ly/2d7ogxR
[스냅샷]소규모 앱 개발자의 4대 홍보 방안 http://bit.ly/2dzdiRM
[트렌드와치]Google, 가상현실(VR) 생태계 조성 전략 변화 모색...""VR 이용 경험 확대"에서 "고품질의 VR 경험 창출"로 전환" http://bit.ly/2cY1Uf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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