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Google, 가상현실(VR) 생태계 조성 전략 변화 모색...""VR 이용 경험 확대"에서 "고품질의 VR 경험 창출"로 전환"
링크: http://bit.ly/2cY1Uf6
[스냅샷]소규모 앱 개발자의 4대 홍보 방안
링크: http://bit.ly/2dzdiRM
[뉴스브리프](무료)VR 활용해 e스포츠 경기 중계하는 플랫폼 SLIVER.tv 등장... 세계 최대의 e스포츠 리그 ESL가 제휴 체결
링크: http://bit.ly/2dWqEGy
[뉴스브리프]인터넷 라디오 플랫폼 iHeartRadio, Spotify 대항마로 변모 예고...라디오 연계 기능과 독점 콘텐츠가 무기
링크: http://bit.ly/2dwKsCh
[뉴스브리프]음반사 진영,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고속 성장으로 음악 시장 내 입지 축소
링크: http://bit.ly/2cVXeer
[뉴스브리프]유아돌봄 로봇 iPal, 대화 기능과 클라우드 기술 앞세우고 부모 빈자리 메꾸기 나서
링크: http://bit.ly/2dPErgQ
[뉴스브리프]모바일 앱 분석업체 AppAnnie, 특정 게임시장에서 가장 높은 ARPU 기록하는 게임 장르 분석...중국에서는 MMORPG, 미국에서는 전략 게임
링크: http://bit.ly/2d7ogxR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10.10 - (0) | 2016.10.10 |
---|---|
뉴스소스 -2016. 10. 07- (0) | 2016.10.07 |
뉴스소스 -2016. 10. 06- (0) | 2016.10.06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10.06 - (0) | 2016.10.06 |
뉴스소스 -2016. 10. 05- (0) | 2016.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