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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9. 26-

[뉴스소스]음악이 VR 콘텐츠로서 높은 잠재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포괄적인 VR 플랫폼 구축 시급. (무료) http://bit.ly/2diLumL

 

[뉴스소스]가상현실(VR)로 구현된 만화의 등장...이탈리아 VR 콘텐츠 개발 업체 Oniride가 Gear VR을 통해 볼 수 있는 최초의 VR 만화 Magnetique 첫 회를 무료공개. http://bit.ly/2cx44H3

 

[뉴스소스]FCC, 개방형 셋톱박스 생태계 지향하는 새로운 법률안 수정 제출...소비자 관련 단체 등에서 적극 지지. http://bit.ly/2dkNlDC

 

[뉴스소스]中 Whaley VR, 지난 4월 설립 이후  VR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VR 생중계 서비스에 특히 주력. http://bit.ly/2duLgbF

 

[뉴스소스]VR 상용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2016년은 “VR의 해”로 기록될 것...유통이 쉽고, 호환성이 높고 즉시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WebVR 역시 VR의 미래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 http://bit.ly/2dbpQvX

 

[스냅샷]웨어러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 ‘Parallel Eyes’... 타인과 시각 공유를 통해 지각 능력 확장 http://bit.ly/2d9SaAS

 

[트렌드와치]혼합현실(MR) 기술과 패션쇼의 만남..."흥미 자극하는 마케팅 도구 넘어 관객 편익 제공 겨냥" http://bit.ly/2dkWe4O

 

[리서치프리즘]퍼블리셔 진영의 디지털 기반 수익 모델의 현실과 진화의 향방 http://bit.ly/2dkVc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