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퍼블리셔 진영의 디지털 기반 수익 모델의 현실과 진화의 향방
링크: http://bit.ly/2dkVcWk
[트렌드와치]혼합현실(MR)
기술과 패션쇼의 만남..."흥미 자극하는 마케팅 도구 넘어 관객 편익 제공 겨냥"
링크: http://bit.ly/2dkWe4O
[스냅샷]웨어러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 ‘Parallel Eyes’... 타인과 시각 공유를 통해 지각 능력 확장
링크: http://bit.ly/2d9SaAS
[뉴스브리프](무료)가상현실(VR)과 음악과의 접목 시도 이어져…음악, VR콘텐츠로 높은 잠재력 갖춰
링크: http://bit.ly/2diLumL
[뉴스브리프]가상현실(VR)로 구현된 만화의 등장...360도, 3D로 제공되는 최초의 VR 만화
링크: http://bit.ly/2cx44H3
[뉴스브리프]FCC, 새로운 법률안 제출로 방송사업자들에게 셋톱박스 개방 압박…Apple, Google 등의 개방형 셋톱박스 진영에게는 호조
링크: http://bit.ly/2dkNlDC
[뉴스브리프]중국 가상현실(VR) 시장의 다크호스 Whaley VR, “자본, 콘텐츠, HW” 3박자 모두 갖춰
링크: http://bit.ly/2duLgbF
[뉴스브리프]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가상현실 표준 ‘WebVR’ 시대 임박
링크: http://bit.ly/2dbpQvX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27 - (0) | 2016.09.27 |
---|---|
뉴스소스 -2016. 09. 26- (0) | 2016.09.26 |
뉴스소스 -2016. 09. 23- (0) | 2016.09.2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23 - (0) | 2016.09.23 |
뉴스소스 -2016. 09. 22- (0) | 2016.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