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360도 동영상과 가상현실(VR), 차세대 동영상 포맷 두고 경쟁보다는 공존에 초점 맞춰야
링크: http://bit.ly/2cOPBp5
[스냅샷]가상현실(VR) 콘텐츠의 현장감을 증폭하는 VR 음향 연출 노하우 사례
링크: http://bit.ly/2cOPhGz
[뉴스브리프](무료)TV 시리즈 모델을 적용한 새로운 출판 방식 등장...다수의 작가들이 한편의 소설 작업에 참여
링크: http://bit.ly/2dfkalR
[뉴스브리프]소셜 큐레이션, 콘텐츠 발견의 핵심 창구로 부상...기업들의 자사 상품 관련 소셜 콘텐츠 활용한 마케팅 활동 활발
링크: http://bit.ly/2cOPMkc
[뉴스브리프]스트리밍업체 Netflix, 콘텐츠 산업의 독점 기업될 가능성 높아… 콘텐츠 자체 제작 나서면서 기존 콘텐츠 제작자들 위협
링크: http://bit.ly/2d0EcBd
[뉴스브리프]중국 서비스 로봇 산업, 가파른 성장 기대...부품조립과 OEM 중심의 로우엔드(Low-end)화와 투자 과잉 양상에 대한 우려도 공존
링크: http://bit.ly/2ckVFBO
[뉴스브리프]2016년 2분기 중국 e-Commerce 거래 규모 188조원...전년 동기 대비 27.6%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 지속
링크: http://bit.ly/2cI9m3T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22 - (0) | 2016.09.22 |
---|---|
뉴스소스 -2016. 09. 21- (0) | 2016.09.21 |
뉴스소스 -2016. 09. 20- (0) | 2016.09.20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20 - (0) | 2016.09.20 |
뉴스소스 -2016. 09. 19- (0) | 2016.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