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가상현실(VR) 게임 개발의 전개 양상…기존 IP 활용 여부에 따라 다른 행보 보이는 AAA 게임과 인디 게임
링크: http://bit.ly/2dfcGC6
[스냅샷]가상현실(VR) 시장 종사자 설문조사로 살펴본 2016년 VR/AR 시장의 주요 트렌드
링크: http://bit.ly/2ciKKsb
[뉴스브리프](무료)90년대 중국 대중문화 선도했던 홍콩 최대 방송사 TVB, 최근 경영 위기 가중...중국 내륙 시장이 ‘구원투수’로 통할까
링크: http://bit.ly/2d6XFDy
[뉴스브리프]VR 광고효과 연구 결과로 입증... VR 광고에 대한 집중도, 모바일 이나 PC 광고보다 높게 나타나
링크: http://bit.ly/2cEgH4t
[뉴스브리프]Facebook, 새로운 360도 비디오 안정화 기술 선보이며, 영상 컨텐츠 사업 부문 강화 의지 재확인
링크: http://bit.ly/2cl37Sh
[뉴스브리프]Disney, 2016년 여름 전 세계 박스 오피스 왕좌 차지..."Captain America"와 "Finding Dory"가 견인차
링크: http://bit.ly/2cZOMLD
[뉴스브리프]‘Big Data’와 ‘IoE’ 등 2017년을 뒤흔들 기술 트렌드 6선
링크: http://bit.ly/2cOMHx5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21 - (0) | 2016.09.21 |
---|---|
뉴스소스 -2016. 09. 20- (0) | 2016.09.20 |
뉴스소스 -2016. 09. 19- (0) | 2016.09.19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9.19 - (0) | 2016.09.19 |
뉴스소스 -2016. 09. 13- (0) | 2016.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