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프리롤(Pre-Roll) 동영상 광고, 시청자에게 거부당하며 광고 차단 및 건너뛰기 행태의 확산 촉발
<Key Message>
동영상 재생 직전에 재생되는 프리롤(Pre-Roll) 동영상 광고가 대다수 동영상 시청자에게 거부당하며 광고 차단 SW 및 광고 건너뛰기 행태 확산을 촉발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광고 업계는 인기 퍼블리셔를 통해 별도의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거나 동영상 콘텐츠와 삽입되는 프리롤 동영상 광고의 연관성을 제고하는 등의 대응책을 마련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
- 동영상 시청자 대다수, 광고 차단·건너뛰기 활용 中...광고 전면 회피 사례도 만연
-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프리롤 동영상 광고의 연관성 제고 등 동영상 광고 개선 필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블릿 PC 게임을 활용한 자폐아 진단 연구 사례...“기존보다 간단하고 낮은 비용으로 진단 가능” (0) | 2016.09.13 |
---|---|
웨어러블 확산을 위한 업계의 노력 확대, 다양한 형태의 단말과 유스케이스 등장..."실용성 및 합목적성 제고 강조" (0) | 2016.09.13 |
2016년 주목해야 할 6대 드론 업체... 고정익 드론의 Parrot, 산업용 드론의 Kespry 등 (0) | 2016.09.12 |
VR 생태계 구축과 확장을 목표로 한 VR 펀드, 최근 동향과 사례를 통해 본 시사점 (0) | 2016.09.12 |
(무료)New York Times, 온라인 독자 대상으로 주요 뉴스 영역 담당하는 전담 팀 결성 임박...독자적인 운영·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전망 (0) | 2016.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