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New York Times, 온라인 독자 대상으로 주요 뉴스 영역 담당하는 전담 팀 결성 임박...독자적인 운영·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전망

(무료)New York Times, 온라인 독자 대상으로 주요 뉴스 영역 담당하는 전담 팀 결성 임박...독자적인 운영·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전망

 

링크: http://bit.ly/2c3fByN

 

<Key Message>
New York Times가 최근 들어 본격적인 디지털 전략을 가동하려 하고 있다. 온라인 독자들을 겨냥해 교육, 성(性), 기후 변화 등 주요 뉴스 영역을 담당할 에디터를 모집하는 채용 광고를 게재하면서, 종이 신문과 분리된 팀 운영, 독자적인 뉴스 브랜드 섹션으로의 성장 가능성, 뉴스 포맷의 다양화 등을 시사한 것이다.

 

- 온라인 독자 타깃의 교육·성·기후 변화 담당 에디터 모집...종이 신문과 별도로 팀 운영
- 독자적인 뉴스 브랜드 섹션으로 성장 가능...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