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New York Times, 온라인 독자 대상으로 주요 뉴스 영역 담당하는 전담 팀 결성 임박...독자적인 운영·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전망
<Key Message>
New York Times가 최근 들어 본격적인 디지털 전략을 가동하려 하고 있다. 온라인 독자들을 겨냥해 교육, 성(性), 기후 변화 등 주요 뉴스 영역을 담당할 에디터를 모집하는 채용 광고를 게재하면서, 종이 신문과 분리된 팀 운영, 독자적인 뉴스 브랜드 섹션으로의 성장 가능성, 뉴스 포맷의 다양화 등을 시사한 것이다.
- 온라인 독자 타깃의 교육·성·기후 변화 담당 에디터 모집...종이 신문과 별도로 팀 운영
- 독자적인 뉴스 브랜드 섹션으로 성장 가능...다양한 뉴스 포맷 활용 예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주목해야 할 6대 드론 업체... 고정익 드론의 Parrot, 산업용 드론의 Kespry 등 (0) | 2016.09.12 |
---|---|
VR 생태계 구축과 확장을 목표로 한 VR 펀드, 최근 동향과 사례를 통해 본 시사점 (0) | 2016.09.12 |
2016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가장 주목 받은 웨어러블 5선 (0) | 2016.09.09 |
가상현실(VR) 기술과 의료 부문의 결합 "메디컬 VR", 단말 비용 하락과 응용처 확대로 의료현장의 효율성 제고 (0) | 2016.09.09 |
(무료)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2015년 매출 45% 증가 불구하고 매출의 39%에 달하는 과대한 Spotify 의존도는 문제 (0) | 2016.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