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빅데이터 활용 전략, 유료 구독형 온라인 동영상(SVOD) 서비스의 성공 열쇠...Vimeo의 SVOD 플랫폼 VHX가 입증 사례
<Key Message>
빅데이터 활용 전략이 유료 구독형 온라인 동영상(Subscription VOD, SVOD) 서비스의 성공 열쇠로 주목 받고 있다. 동영상 판매자에게 SVOD 방식의 콘텐츠 판매 기술을 지원하는 Vimeo의 SVOD 플랫폼 VHX의 사례가 대표적으로, VHX의 고객사는 VHX 대시보드에서 시청자 관련 빅데이터를 확인하고 이를 토대로 효과적인 콘텐츠 업로드, 홍보 전략 등을 수립할 수 있다.
- VHX, SVOD 방식의 콘텐츠 판매 기술 지원...대시보드로 시청자 빅데이터 확인 가능
- SVOD 구독료 할인 코드 툴도 지원...광범위한 구독자 견인에 효과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 공룡의 진입 확대로 경쟁 과열된 스트리밍 음악시장 서비스 비교 및 업계 전망 (0) | 2016.09.02 |
---|---|
웨어러블, 피트니스센터 서비스 모델 혁신에 기여… 연결고리는 "실시간 정보 트래킹"과 "게이미피케이션" (0) | 2016.09.02 |
Periscope 등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뮤지션들의 신규 수익원으로 주목 (0) | 2016.09.01 |
유럽 최대 게임박람회 <Gamescom 2016>, 소비자 체험 중심의 ‘B2C 특화’ 전략 주효 (0) | 2016.09.01 |
(무료)스마트 더스트(Smart Dust), "사물인터넷(IoT) 시대의 미래" 될 것 (0) | 2016.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