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8. 01-

[뉴스소스]Google Art & Culture, 유명한 작품의 쉽고 빠른 접근…예술 작품의 대중화 선도. (무료) http://bit.ly/2arvx8l

 

[뉴스소스]e커머스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각 유형의 사업자들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이들로부터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 http://bit.ly/2aei3Mv

 

[뉴스소스]영국 정부, 공공서비스에 블록체인(Block chain) 기술 도입...개인정보보호 문제와 마찰 가능성 여부 주목 필요. http://bit.ly/2aBouM1

 

[뉴스소스]Microsoft, HoloLens 공개…VR, AR을 넘어 현실과 가상의 융합 효과 극대화. http://bit.ly/2arvBoB

 

[뉴스소스]일본 모바일 콘텐츠 관련 전체 시장 4.4조 엔...모바일 콘텐츠 1.6조  엔, 모바일 커머스 2.8조 엔. http://bit.ly/2aHrRnu

 

[스냅샷]‘Cannes 국제광고제 2016’, 가상현실(VR) 광고 가능성 제시...VR 광고 솔루션, VR 스토리텔링 광고 등 http://bit.ly/2aDk5tF

 

[트렌드와치]소셜미디어 통해 유명세 얻은 중국의 1인형 미디어 창작자 집단 "왕훙", e커머스 넘어선 비디오 커머스 시대 열수 있을까? http://bit.ly/2aDkBrJ

 

[리서치프리즘]플랫폼 유형별 가상현실 HMD 단말과 지원 게임 경쟁력 비교 분석  http://bit.ly/2anmz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