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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8.01 -

[리서치프리즘]플랫폼 유형별 가상현실 HMD 단말과 지원 게임 경쟁력 비교 분석
링크: http://bit.ly/2anmzry

 

[트렌드와치]소셜미디어 통해 유명세 얻은 중국의 1인형 미디어 창작자 집단 "왕훙", e커머스 넘어선 비디오 커머스 시대 열수 있을까?
링크: http://bit.ly/2aDkBrJ

 

[스냅샷]‘Cannes 국제광고제 2016’, 가상현실(VR) 광고 가능성 제시...VR 광고 솔루션, VR 스토리텔링 광고 등
링크: http://bit.ly/2aDk5tF

 

[뉴스브리프](무료)Google Art & Culture, 새 버전 출시...가상현실 기반 예술 작품 감상 시대 임박
링크: http://bit.ly/2arvx8l

 

[뉴스브리프]게임기 실적 악화로 1분기 영업 손실 기록한 Nintendo, Pokemon Go, 성공으로 모바일 게임 전략과 실적 전망에 긍정적 영향
링크: http://bit.ly/2aei3Mv

 

[뉴스브리프]360도 카메라, 가상현실기술 대중화 촉발...가격하락과 영상 처리 기술 향상으로 틈새 시장 형성 중
링크: http://bit.ly/2aBouM1

 

[뉴스브리프]중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업체 Baofeng, 영화·스포츠 등 문화오락 산업으로 공격적 사업 확장... Alibaba, Tencent 등 선도 업체 대비 자본력 부족 우려 대두
링크: http://bit.ly/2arvBoB

 

[뉴스브리프]대중음악계, 가상현실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프로젝트 추진 열기 높아
링크: http://bit.ly/2aHrR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