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퍼블리셔 진영, Zynga 등 소셜 게임 업체들의 사례를 반면 교사로 삼아 Facebook Instant Articles에 대한 과도한 의존을 삼가야 한다는 조언. (무료) http://bit.ly/29oZRTM
[뉴스소스]영화 ‘Warcraft’, 중국에서 흥행 돌풍...Tencent·Netease·Giant 등 대기업의 주도하에 게임 기반 영화 제작에 박차. http://bit.ly/29k3TK1
[뉴스소스]패션업계의 향후 경쟁 포커스, ICT 기술과의 결합 여부로 갈릴 전망...ICT 영역의 개발 방법론, 패션업계의 혁신 견인 사례로 등극. http://bit.ly/29xWn2V
[뉴스소스]게임 정식 출시 전 일부 이용자에게만 게임을 공개하는 소프트 런칭(soft launching), 완벽한 게임 플레이 지원, 출시 국가의 앱시장 조사 선행 등이 선행되어야 함. http://bit.ly/29nrzly
[뉴스소스]Apple Music, 급격한 성장세로 Spotify의 선두 자리 추격...공격적인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제공으로 승부수. http://bit.ly/29tuUMi
[스냅샷]커넥티드 토이(Connected Toy) 시장에 진출한 주요 스타트업의 행보 및 시장 이슈 http://bit.ly/29odEsU
[트렌드와치]증강현실 글로벌 엑스포 AWE 2016에서 선보인 AR/MR 기술, VR 대체하고 주류 기술로의 등극 가능성 제시 http://bit.ly/29zX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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