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증강현실 글로벌 엑스포 AWE 2016에서 선보인 AR/MR 기술, VR 대체하고 주류 기술로의 등극 가능성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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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샷]커넥티드 토이(Connected Toy) 시장에 진출한 주요 스타트업의 행보 및 시장 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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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무료)퍼블리셔 진영, Facebook Instant Articles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금물...Zynga 등 소셜 게임 업체 사례가 반면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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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영화 ‘Warcraft’, 중국 시장에서 흥행몰이...중국 게임업계, 게임 기반 영화 제작에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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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의류 제작에 ICT 영역의 개발 방법론 적용한 잠옷 브랜드 Lunya, 패션업계의 혁신 사례로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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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게임 정식 출시 전 일부 이용자에게만 게임 공개하는 "소프트 런칭(soft launching)“, 업계 전문가가 지목한 모바일 게임의 성공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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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Apple Music, 단기간 유료 구독자 수 1,500만 명 확보...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전략이 성공의 견인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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