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5. 16-

[뉴스소스]일본 Fuji TV와 GREE, VR사업 개발 위해 업무 제휴 …양사는 2015년 이후 VR 사업 적극 추진 . (무료) http://bit.ly/1Tcqc91

 

[뉴스소스]급속히 몰락하던 중국의 PC방 시장,  경쟁 지향의 대전형 게임과 e스포츠가 되살려내...향후 VR과 AR 등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부상할 전망. http://bit.ly/1VXXetT

 

[뉴스소스]e스포츠, 미국 캠퍼스 내 인기 구가..."관련 장학금 신설, 캠퍼스 내 e스포츠 경기장 건설 등". http://bit.ly/1XdrwIj

 

[뉴스소스]세계 의학연구 협의회 ACRO, 의학분야 도입 가속화 예상되는 5대 IT 기술 지목...업계 일각, 웨어러블, 소셜미디어, 실시간 분석 등에 대한 정책적 논의 필요성 제기. http://bit.ly/22cnWin

 

[뉴스소스]가상현실(VR) 기술 활용한  테마파크 형 체험 공간,  향후 유망 사업으로 주목. http://bit.ly/1sg61ut

 

[스냅샷]일본 게임 업체 Bandai Namco가 공개한 가상현실(VR) 체험 시설 콘텐츠 사례 http://bit.ly/253Fl1X

 

[트렌드와치]美 FCC, 유료 TV 셋탑박스 개방에 총력...경쟁 활성화 통한 셋탑박스 시장 구조 개혁 임박 http://bit.ly/1TcqdJW

 

[리서치프리즘]챗봇(Chat Bot)은 앱을 대체할까?…차세대 사용자 환경으로 주목받는 대화형 인터페이스의 허와 실 http://bit.ly/1OtXU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