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챗봇(Chat Bot)은 앱을 대체할까?…차세대 사용자 환경으로 주목받는 대화형 인터페이스의 허와 실
링크: http://bit.ly/1OtXUVu
[트렌드와치]美 FCC, 유료 TV 셋탑박스 개방에 총력...경쟁 활성화 통한 셋탑박스 시장 구조 개혁 임박
링크: http://bit.ly/1TcqdJW
[스냅샷]일본 게임 업체 Bandai Namco가 공개한 가상현실(VR) 체험 시설 콘텐츠 사례
링크: http://bit.ly/253Fl1X
[뉴스브리프](무료)일본 Fuji TV와 모바일 게임 업체 GREE, VR사업 개발 업무 제휴...콘텐츠 기획 역량과 VR 기술 역량간 시너지 기대
링크: http://bit.ly/1Tcqc91
[뉴스브리프]쇠락하던 중국 PC방, 대전형 게임과 e스포츠로 제2의 전성기 맞아
링크: http://bit.ly/1VXXetT
[뉴스브리프]e스포츠, 미국 캠퍼스 침투 성공적..."e스포츠의 스포츠化는 아직 물음표"
링크: http://bit.ly/1XdrwIj
[뉴스브리프]웨어러블과 소셜미디어의 의학분야 도입 가속화될 전망...이슈 발생 최소화를 위한 규제당국의 지침 마련 시급
링크: http://bit.ly/22cnWin
[뉴스브리프]가상현실(VR)을 이용한 테마파크, 물리적인 공간과 가상의 체험이 결합된 신규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
링크: http://bit.ly/1sg61ut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17 - (0) | 2016.05.17 |
---|---|
뉴스소스 -2016. 05. 16- (0) | 2016.05.16 |
뉴스소스 -2016. 05. 13- (0) | 2016.05.1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5.13 - (0) | 2016.05.13 |
뉴스소스 -2016. 05. 12- (0) | 2016.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