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인기 웹사이트 파고드는 멀버타이징, 디지털 광고 사업자 진영의 멀버타이징에 대한 전면전 선행되어야
링크: http://bit.ly/25VTk87
[스냅샷]Oculus Rift 활용한 가상현실 게임, 아직 평가 낮다...완성도 향상 위해 고려할 점은?
링크: http://bit.ly/20wJUMa
[뉴스브리프](무료)FPS(First-person Shooting) 게임 기법 반영한 최초의 1인칭 시점 영화 ‘Hardcore Henry’ 개봉...VR게임의 미래 엿볼 기회
링크: http://bit.ly/1S20Og9
[뉴스브리프]중국 자동차 O2O 기업들의 몰락에서 배우는 교훈
링크: http://bit.ly/1ViSL4k
[뉴스브리프]Huawei, 하이엔드 스마트폰 브랜드로 포지셔닝 중...2021년 세계 스마트폰 시장 1위 달성 목표 설정
링크: http://bit.ly/1XrWkmQ
[뉴스브리프]e스포츠, 더 큰 도약 위한 해결 과제..."게임-방송-e스포츠-마케팅 등 통합 서비스 제공 위한 대표주자 필요"
링크: http://bit.ly/1Wovv4B
[뉴스브리프]2015년 중국 M-Commerce 비중, 전체 온라인 커머스 시장의 56%... Alibaba가 시장 점유율 81.5%로 여전히 독주
링크: http://bit.ly/1XrWlav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4.15 - (0) | 2016.04.15 |
---|---|
뉴스소스 -2016. 04. 12- (0) | 2016.04.12 |
뉴스소스 -2016. 04. 11- (0) | 2016.04.11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6.04.11 - (0) | 2016.04.11 |
뉴스소스 -2016. 04. 08- (0) | 201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