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서비스 시장, 2015년 기점으로 시장 과열...신규 동영상 광고 등 주요 수익원으로의 성장 잠재력 기대. (무료) http://bit.ly/1VcrJM0
[뉴스소스]Indiegogo, 자사 태생 스타트업 상품 판매하는 e-Commerce 서비스 'InDemand'에 주력. http://bit.ly/1RHAXgM
[뉴스소스]"League of Legends" 등 일부 인기 게임은 e스포츠 흥행 견인차...스포츠 게임은 '부진'. http://bit.ly/1Xku71d
[뉴스소스]AR게임, 기존에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가상현실(VR) 게임과는 또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 http://bit.ly/1VcrKj8
[뉴스소스]Microsoft(MS)가 PC 시대에서 모바일 및 클라우드 시대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다각화를 진행하는 한편 이를 토대로 차세대 컴퓨팅 분야의 혁신에 일조할 계획. http://bit.ly/1S6t5HY
[스냅샷]18종의 커넥티드 운동 기기와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헬스클럽 구축 사례 http://bit.ly/1MiJxCL
[트렌드와치]Sony,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ForwardWorks 설립..."자사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자원 묶어내는 "One Sony" 구축이 궁극의 목적" http://bit.ly/1SDKNN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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