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입소문 콘텐츠 플랫폼 Playbuzz, 써드파티 퍼블리셔 사이트 포괄하는 콘텐츠 툴셋 플랫폼으로 변모 中
<Key Message>
SNS를 통한 공유 유발을 주목적으로 하는 입소문 콘텐츠 플랫폼 Playbuzz가 써드파티 퍼블리셔와의 광범위한 제휴로 단순 콘텐츠 플랫폼에서 콘텐츠 툴셋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써드파티 퍼블리셔가 Playbuzz 스폰서 콘텐츠 템플릿을 활용해 제작된 네이티브 광고를 자사 사이트에 게재한 후 Playbuzz에 광고 수익을 배분하는 형태의 수익 모델을 도입한 것이다.
- 트래픽 증가에 유리한 놀이 콘텐츠에 주력...동종 플랫폼 BuzzFeed와 동반 성장 구가
- 광고 콘텐츠 템플릿 제공으로 써드파티 퍼블리셔와 매출 배분...콘텐츠 툴셋 플랫폼 지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ulus Rift 활용한 가상현실 게임, 아직 평가 낮다...완성도 향상 위해 고려할 점은? (0) | 2016.04.12 |
---|---|
인기 웹사이트 파고드는 멀버타이징, 디지털 광고 사업자 진영의 멀버타이징에 대한 전면전 선행되어야 (0) | 2016.04.12 |
Amazon이 7개의 자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나선 배경과 업계의 반응 (0) | 2016.04.11 |
비관론 불거지는 온디맨드(On-Demand) 비즈니스…지속 성장 가능성의 한계인가, 새로운 가치 창출 위한 성장통인가? (0) | 2016.04.11 |
(무료)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서비스, "생방송 마케팅" 창구로 각광... Twitter, Facebook 서비스 특히 인기 (0) | 201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