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서비스, "생방송 마케팅" 창구로 각광... Twitter, Facebook 서비스 특히 인기
<Key Message>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서비스가 기업들의 마케팅 창구로 각광을 받는 추세다. 특히 Twitter 산하 Periscope와 'Facebook Live'는 메이저 SNS가 제공하는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공유 서비스라는 점에서 막대한 SNS 이용자를 시청자로 견인하기 원하는 기업들의 자발적 동참을 유발하며 '생방송 마케팅'이라는 신흥 디지털 마케팅 기법의 확산을 예고하고 있다.
- 2015년 기점으로 시장 과열...신규 동영상 광고 등 주요 수익원으로의 성장 잠재력 기대
- 광고주 진영, 마케팅 도구로 적극 활용...디지털 마케팅, '생방송 마케팅'으로 진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이 7개의 자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나선 배경과 업계의 반응 (0) | 2016.04.11 |
---|---|
비관론 불거지는 온디맨드(On-Demand) 비즈니스…지속 성장 가능성의 한계인가, 새로운 가치 창출 위한 성장통인가? (0) | 2016.04.11 |
18종의 커넥티드 운동 기기와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헬스클럽 구축 사례 (0) | 2016.04.08 |
Sony, 모바일 게임 전문 자회사 ForwardWorks 설립..."자사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자원 묶어내는 "One Sony" 구축이 궁극의 목적" (0) | 2016.04.08 |
(무료)Amazon 산하 게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 Twitch, 게임 업체와 제휴 맺고 모바일 e스포츠 열풍 촉발 기대 (0) | 2016.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