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4. 06-

[뉴스소스]2015년 4Q 中 모바일게임 시장, 직전분기 대비 0.2% 성장 그쳐...PC게임 시장, 소수의 대기업과 대작 게임에 의해 유지. (무료) http://bit.ly/1q52m1M

 

[뉴스소스]유럽, 유료 OTT 비디오 서비스 이용자 수 증가 불구하고 아직 미국보다는 현저히 뒤져. http://bit.ly/1YebMms

 

[뉴스소스]온디맨드 시장의 성공 사례, Uber 모델의 핵심은 “저렴한 가격과 높은 편의성”. http://bit.ly/1PSHaB5

 

[뉴스소스]지상파 방송 수신 불가능한 "튜너 없는 TV" 표방...지상파 방송 위기 가중 전망. http://bit.ly/1S0Kqlt

 

[뉴스소스]'Facebook Live', 2015년 유명 인사 위주로 제한 출시...최근 모든 이용자로 범위 확대. http://bit.ly/1TAIDmg

 

[스냅샷]쉽고 익숙한 텍스트 기반 인공지능 채팅 봇, 검색과 앱이 지배하던 모바일 시장에 도전  http://bit.ly/22aUS9p

 

[트렌드와치]美 음반산업협회(RIAA)의 2015년 미국 음악 시장 결산이 촉발한 광고 기반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논란 진단 http://bit.ly/1qpzC4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