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Wearable Technology Show 2016" 행사가 보여준 혁신사례..."위험 회피하는 대기업보다 기술 역량 갖춘 스타트업이 주인공"
링크: http://bit.ly/2023UGh
[스냅샷]주요 칩셋 벤더들의 가상현실(VR) 시장 진출 전략 비교
링크: http://bit.ly/1UEM1h7
[뉴스브리프](무료)MS, 머신러닝 기술 확산 위해 적극적 행보...개발자 위한 인공지능 API 툴 제공
링크: http://bit.ly/1RAZSm8
[뉴스브리프]독일 스타트업 eGym, 클라우드 기술 통한 1:1 맞춤형 피트니스 서비스로 4,500만 달러 투자 유치하고 세계 시장 확장 준비 중
링크: http://bit.ly/1V5GIY4
[뉴스브리프]중국 등 5개국 정부, 사이버 보안 강화 위해 전담기관 운영
링크: http://bit.ly/23cbMaj
[뉴스브리프]미국 모바일 게이머의 30% 차지하는 ‘열정적인 게이머(avid gamer)’, 모바일 게임 시장의 주요 타깃층으로 부상
링크: http://bit.ly/25HLajs
[뉴스브리프]가상현실(VR) 헤드셋 Oculus Rift로 플레이 해 본 VR게임 리뷰…”VR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는 게임은 아직 소수”
링크: http://bit.ly/1Ycrm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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