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가상현실(VR),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과 서비스 체험 지원...온라인 쇼핑, 부동산 업계에서 활용성 높아

(무료)가상현실(VR),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과 서비스 체험 지원...온라인 쇼핑, 부동산 업계에서 활용성 높아


링크: http://bit.ly/1RykJsk


<Key Message>
VR 기술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면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VR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방안들이 제시되고 있다. VR은 소비자를 능동적인 참여자로 변화시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를 새롭게 형성시킬 전망이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는 특성으로 소비자들이 구매에 앞서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게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 VR,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에 효과적…온라인 쇼핑 시에 가상 피팅이 가능
- VR,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제품 체험 지원…미디어, 부동산업계에서 활용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