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6. 02. 17-

[뉴스소스]2006년부터 DeNA와 GREE에 의해 SNS와 연동하는 부분유료화 비지니스 모델의 모바일 게임이 등장한 이래 급성장을 거듭해왔던 일본 모바일 시장이 성장 한계에 도달. (무료) http://bit.ly/1mGlwsF

 

[뉴스소스]미국 유료 TV 시장에서 기존 대비 제공 채널 규모를 줄인 축소형 채널 패키지 요금제가 이슈로 부상. http://bit.ly/1R74z5C

 

[뉴스소스]영국의 아동들이 주요 TV 시청 매체로 VOD 등 온라인 플랫폼을 대거 수용하면서 기존 TV 방송의 입지가 축소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http://bit.ly/1Vlr4F5

 

[뉴스소스]Epic의 게임엔진 Unreal Engine은 게임 개발자들이 가상현실(VR) 헤드셋을 통해 VR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을  Unreal Editor에 추가할 계획. http://bit.ly/20CF26K

 

[뉴스소스]모바일 칩 부문의 강자 Qualcomm, 2015년 한 해 동안 각종 악재에 시달리고 스마트폰 부문의 성장 둔화까지 겹치며 난항 겪어. http://bit.ly/1SwwcrW

 

[스냅샷]성장 정체로 고민하는 웨어러블(Wearable), 피트니스 넘어 “스포츠와 헬스케어”에서 돌파구 모색 http://bit.ly/1R74yi7

 

[트렌드와치]메신저 앱 기반 채팅 로봇 뉴스 서비스, 뉴스 서비스의 미래상으로 부상…"NYT Election Bot" 과 "Quartz" 앱 사례 분석 http://bit.ly/1omP3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