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6년 예상되는 앱 스토어 최적화(ASO) 분야 7대 트랜드
<Key Message>
앱 스토어 최적화(ASO; App Store Optimization)가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 전략으로 부상하면서, 모바일 마케터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016년에는 웹 검색으로 모바일 앱 내의 콘텐츠를 검색하는 앱 인덱싱이 중요한 기능으로 부상할 전망이며, 사용자 평점이 앱의 다운로드 수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전망이다. 또한 모바일 실시간 분석 툴이 발달하면서 모바일 마케팅에서 활발히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 ASO, 더욱 정교화된 전략으로 진화할 전망…앱 인덱싱, 모바일 마케팅의 주요 키워드 될 것
- 모바일 실시간 분석 툴의 활용도 높아질 전망…A/B 테스팅이 모바일 앱에서도 활용될 것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e-커머스를 넘어선 Amazon의 사물 인터넷(IoT) 생태계 전략 (0) | 2016.02.03 |
---|---|
Verizon의 데이터 무료(zero-rating) 서비스 "FreeBee Data", T-Mobile "Binge On"과 더불어 망중립성 논란 증폭 (0) | 2016.02.03 |
중국 스마트폰 대표주자 Huawei와 Xiaomi 실적 및 경쟁력 비교 (0) | 2016.02.02 |
중국 자본의 헐리우드 공략 가능성 진단… Wanda Group의 美 Legendary Entertainment 인수 사례를 중심으로 (0) | 2016.02.02 |
(무료)인도 e커머스 사업자들, 모바일 앱 집중 전략 시도...“옴니채널 트렌드에 역행하고 현재의 인도 모바일 환경에서는 시기상조” (0) | 201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