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예상되는 유료 방송 시장의 4대 트렌드
OTT 사업자들의 공세로 어려운 시장 환경에 처해있는 글로벌 유료 방송 시장은 2016년을 맞이하여 △온라인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D2C(direct-to-consumer) 서비스" 확대 △광범위한 소비자를 포섭하기 위한 최고가 및 최저가 요금제 확대 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T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의 연계…사례를 통해 본 전개 수준과 확산을 위한 선결 과제 (0) | 2016.01.29 |
---|---|
(무료)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동영상 제공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환 中... 인기 온라인 동영상 등에 업고 유료 구독자 증가 기대 (0) | 2016.01.28 |
중국 스마트폰 대표주자 Huawei와 Xiaomi 실적 및 경쟁력 비교 분석 (0) | 2016.01.28 |
(무료)Siri, Cortana, Alexa, Google Now, Amy 등 5대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 활용성 평가 결과... “만능 기능보다는 특화 기능 중심 이용이 유효” (0) | 2016.01.27 |
2016년 예상되는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6대 트렌드 (0) | 2016.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