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2016년 예상되는 中 모바일 게임시장 트렌드...“투자 열기 지속, 인디 게임업체들 생존기회 확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업계 간 협력 가속”

(무료)2016년 예상되는 中 모바일 게임시장 트렌드...“투자 열기 지속, 인디 게임업체들 생존기회 확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업계 간 협력 가속”

 

링크: http://bit.ly/1SjgrEn

 

<Key Message>
미국의 대표적인 음악 에이전시 업체 NUE의 설립자인 Jesse Kirshbaum은 2016년 음악 마케팅 시장에서  광범위한 광고주들이 음악 마케팅 전략을 개시하고, 신선한 마케팅을 위해 신흥 뮤지션과 협업하는 한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음악 페스티벌 문화에 동참하고, 웨어러블 기술을 활용하며, 패션 브랜드가 패션쇼에 뮤지션을 능동적으로 참여시키는 등의 트렌드가 포착될 것으로 전망했다.

 

- 2016년 음악 마케팅 본격화...신흥 뮤지션·음악 페스티벌·웨어러블·패션쇼가 핵심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