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2016년 예상되는 Facebook 매출 구조, “광고·Messenger 앱·가상현실(VR)의 삼대 편대”
<Key Message>
Facebook은 올해 기존의 광고 서비스에 Messenger 앱과 가상현실(VR) 사업을 추가해 매출의 삼각편대를 본격적으로 형성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Messenger 앱은 다양한 서비스와의 통합과 하이브리드 가상비서 서비스 "M" 도입을, VR 사업은 VR 헤드셋 단말 "Oculus Rift"의 소비자 버전 최초 출시를 발판으로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게 될 전망이다.
- 광고 서비스, 네트워크 효과로 성장 지속...Messenger 앱, 모바일 웹 관문으로 변모 임박
- VR 부문, "Oculus Rift" 소비자 버전 최초 출시 앞두고 기대감 고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예상되는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시장의 4대 트렌드 (0) | 2016.01.13 |
---|---|
젊은 채널 BBC3의 전면 온라인화...방송 시장 서비스 모델 진화의 신호탄 (0) | 2016.01.13 |
2016년 예상되는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6대 트렌드 (0) | 2016.01.12 |
게임업계의 신수익원 게임내광고(In-game Ads)의 유형별 광고효과와 진화의 향방 (0) | 2016.01.12 |
(무료)개선이 요구되는 게임산업 5대 트렌드…”지나친 DLC 출시 지양하고, 본작의 완성도 높여야” (0) | 201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