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New York Times, 디지털 중심으로 전면 체질 변화 선언...핵심 경쟁력은 "품질 높은 저널리즘"과 "독자 우선 가치"

New York Times, 디지털 중심으로 전면 체질 변화 선언...핵심 경쟁력은 "품질 높은 저널리즘"과 "독자 우선 가치"

 

링크: http://bit.ly/1QnRcil

 

[News]
New York Times가 "Our Path Forward"라는 제목의 서한을 통해 5년 뒤인 2020년까지 디지털 매출을 현재의 2배인 8억 달러 규모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디지털 중심 기업으로의 체질 변화를 선언했다. △구독 모델 간소화, △광고 서비스 혁신, △충성 독자 견인, △글로벌 확장 등을 디지털化의 주요 전략으로 제시한 가운데, 품질 높은 저널리즘과 독자 우선 가치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디지털 시대를 맞이한 자사의 혁신 방향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News Plus]
2015년 10월 미국의 유력 신문 New York Times가 디지털 중심 기업으로의 변화를 선언하며, 오는 2020년까지 8억 달러의 디지털 사업 부문 매출 달성을 위한...

 

<Figure 1> New York Times의 2004년 이후 연간 광고 매출 및 구독료 매출 추이
<Figure 2> "NYT Cooking" 서비스 소개

 

[View Point]
지난 2014년 5월 비공식적인 루트로 공개된 New York Times의 혁신보고서(Innovation Report) 가 디지털 환경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절박함과 BuzzFeed, Vox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