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글로벌 브랜드, WeChat 을 중국 소비자 확보 위한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중
<Key Message>
사용자 6억 명에 달하는 중국 인기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WeChat을 고객 유치 및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는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 사업자들은 WeChat 내 HTML5 미니 홈페이지 구축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며, 팔로워 수, 매출 상승 등의 효과를 보고 있다.
- 中 대표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Wechat...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 WeChat 기능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향후 WeChat 통한 마케팅 전략 강화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ibaba와 Google이 투자한 AR 기술 스타트업 Magic Leap의 기술 특징과 활용 사례 (0) | 2015.11.02 |
---|---|
Activision Blizzard, e스포츠 전담 부서 출범...기존 e스포츠 시장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력은? (0) | 2015.11.02 |
2016년 출시 앞둔 가상현실 HMD의 주요 스펙 및 차별화 포인트 비교 (0) | 2015.10.30 |
Fitbit, 기업 대상 B2B 시장 정조준…직장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과 헬스케어 기능 장착한 웨어러블 단말 연계 전략 전개 중 (0) | 2015.10.30 |
(무료)YouTube, 검색에 이은 Google의 실적 효자 서비스로 등극...상품 관련 동영상 인기로 쇼핑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기대 (0) | 2015.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