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글로벌 브랜드, WeChat 을 중국 소비자 확보 위한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중

(무료)글로벌 브랜드, WeChat 을 중국 소비자 확보 위한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중

 

링크: http://bit.ly/1PTYKKg

 

<Key Message>
사용자 6억 명에 달하는 중국 인기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WeChat을 고객 유치 및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는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 사업자들은 WeChat 내 HTML5 미니 홈페이지 구축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며, 팔로워 수, 매출 상승 등의 효과를 보고 있다.

 

- 中 대표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Wechat...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 WeChat 기능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향후 WeChat 통한 마케팅 전략 강화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