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콘텐츠 발견 기능의 미비, 美 유료 TV 시장 위기 촉발..."Cord-Nevers" 확산에 영향
<Key Message>
채널 서핑을 통한 우연한 발견에 의존하는 구태의연한 콘텐츠 발견 환경이 미국 유료 TV 시장의 위기를 촉발한 주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콘텐츠 발견 기능의 미비가 새로운 가구를 형성하는 젊은층이 유료 TV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기로 결정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Cord-Nevers"의 확산을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Source: Leichtman Research Group).
- TV 시청 시 콘텐츠 발견 문제 심각...젊은층, 콘텐츠 추천 기능의 성능 및 개인화 부족 토로
- 케이블 TV 업계, 채널 서핑에 기반한 우연한 콘텐츠 발견에 의존...TV 시청 중단 유도 위험성 내포
- "Cord-Nevers" 확산 일로...열악한 콘텐츠 발견 기능, 유료 TV 서비스 가입 결정에 악영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화면 전체 가리는 "앱 설치 광고" 퇴출 선언...모바일 검색 알고리즘 수정 개요 및 파장 (0) | 2015.09.21 |
---|---|
게임 동영상 시장 겨냥한 Google의 승부수"YouTube Gaming", 서비스 차별화 통해 Twitch 대항마 될까? (0) | 2015.09.21 |
Microsoft의 가상 비서 서비스 "Cortana"의 Android 앱 출시 배경과 향후 전망 (0) | 2015.09.11 |
드론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안티 드론(Anti-Drone) 시스템의 출현...주요국 관련 정책 및 개발 사례 (0) | 2015.09.11 |
(무료)美 방송 시장, 온라인 시리즈의 TV 방송 진출 붐...MCN의 콘텐츠 역량 진화와 여전한 TV 방송의 위력 탓 (0) | 2015.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