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美 방송 시장, 온라인 시리즈의 TV 방송 진출 붐...MCN의 콘텐츠 역량 진화와 여전한 TV 방송의 위력 탓

(무료)美 방송 시장, 온라인 시리즈의 TV 방송 진출 붐...MCN의 콘텐츠 역량 진화와 여전한 TV 방송의 위력 탓

 

링크: http://bit.ly/1Lld3R1

 

<Key Message>
미국 방송 시장에서 Tastemade의 다큐멘터리 시리즈 "The Grill Iron"을 비롯한 온라인 시리즈들이 TV 방송으로 송출되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진영이 진화된 콘텐츠 제작 기술로 양질의 콘텐츠를 쏟아내고 있는 한편, 디지털 동영상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요 동영상 시청 플랫폼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TV 방송의 위력이 이러한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다.

 

- Tastemade "The Grill Iron" 등 MCN 진영의 온라인 시리즈, TV 방송 진출 봇물
- 디지털 콘텐츠, 주류 콘텐츠로 등극 조짐...TV 방송의 "주요 동영상 시청 플랫폼" 입지 굳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