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의 일본 온라인 동영상 시장 진출 전략과 시장평가
미국의 구독형 VOD 서비스 Netflix가 최근 일본 서비스 공식 런칭일을 2015년 9월 2일로 확정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의 진화 양상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등장에 대한 조망 (0) | 2015.08.25 |
---|---|
(무료)디지털 헬스케어 신생업체 절반은 20개월 이상 못 버틴다...대형 헬스케어 업체에 인수고용(aqui-hired) 사례 증가 (0) | 2015.08.24 |
중국 시장 진출 선언한 Airbnb, 고유의 소비자 문화와 규제 장벽에 가로막혀 쉽지 않은 여정 예상 (0) | 2015.08.24 |
(무료)건강 관련 가상통화 Wellcoin 등장...이용자가 건강 증진 목표 달성하면 보상으로 코인 지급 (0) | 2015.08.21 |
크로스보더(Cross-Boreder) e-커머스 시장의 부상 배경과 성공 전략 (0) | 2015.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