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겨냥한 인터넷 사업자, 방송사, 영화 제작사 공동전선의 행보와 시장 파급력
언론매체 Wall Street Journal이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인 Alibaba가 중국 영화 제작사 DMG, 위성방송사 Hunan TV 등과 제휴하여 중국 전역에 인터넷·케이블TV·모바일을 통한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보급할 예정이라 보도("15.7.1)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Dash Button" 전격 개시...e-Commerce와 결합한 Amazon의 IoT 생태계 구축 전략 시동 (0) | 2015.08.11 |
---|---|
(무료)IoT의 핵심은 ‘사물’이 아닌 ‘데이터’... 데이터는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실제로 활용 가능해야 (0) | 2015.08.10 |
스마트 홈, IoT 환경 확산 속에 보안 취약성 노출… 문제의 핵심은 ‘편의’와 ‘안전’간 긴장과 타협 (0) | 2015.08.10 |
(무료)Netflix, 세계 최대 신개념 방송사로 등극 임박...몰아보기 트렌드 견인하고 오리지널 드라마 제공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 (0) | 2015.08.07 |
중국 뉴미디어 이용자의 디지털 콘텐츠 이용 트렌트 (0) | 2015.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