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소스]美 휴대폰 소유자의 22%가 모바일 결제 경험…모바일 결제의 표준이 되는 앱은 여전히 부재. (무료) http://bit.ly/1UaKMDi
[뉴스소스]중국 당국은 웹사이트에 대해 엄격한 규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 개의 유명 웹사이트들이 중국에서는 접근이 불가능한 상황. http://bit.ly/1DdpDnW
[뉴스소스]中 문화부, 자국 내 콘솔게임 생산 및 판매 전면 허용...15년 만에 콘솔게임 시장 개방. http://bit.ly/1DdpGQH
[뉴스소스]아동들의 모바일 단말 사용량 급증…화면을 손가락으로 넘기는 ‘스와이핑’이 가장 쉬운 과제. http://bit.ly/1IvuxNt
[뉴스소스]e스포츠, 퍼블리셔에게 유저 충성도와 리텐션을 증진시키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로의 가능성을 제시. http://bit.ly/1SlQVPA
[스냅샷]2015년 상반기 글로벌 게임시장의 주요 트렌드 http://bit.ly/1ORJc6s
[트렌드와치]King Digital, 주력 장르 3매치 퍼즐 벗어나 신규 장르 도전...수익 정체 탈피와 플랫폼 확장 겨냥 http://bit.ly/1LU2fw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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