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King Digital, 주력 장르 3매치 퍼즐 벗어나 신규 장르 도전...수익 정체 탈피와 플랫폼 확장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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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샷]2015년 상반기 글로벌 게임시장의 주요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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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무료)모바일 결제 앱, 기존 결제방식과 차별화 필요…”온라인-오프라인 연결짓는 가교 역할 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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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중국 당국에 의해 차단된 Google, Facebook, Twitter 등 주요 사이트...당분간 해제 어려울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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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中 콘솔게임 시장, 15년 만에 빗장 해제... 성장 가능성에 대한 시장 반응은 기대와 우려 공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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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英, 아동들의 모바일 단말 사용 행태 연구…”모바일 앱 개발자들은 아동의 발달 특성 고려해 콘텐츠와 인터페이스 개발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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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e스포츠, 퍼블리셔에게 유저 충성도와 리텐션 증진 효과 제공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제공 업체도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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