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으로 살펴본 Amazon의 게임사업 전략...자체 제작을 통한 Quad-Screen 및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지난 2015년 6월, 세계 최대 규모 e-커머스 사업자이자 e-Book 사업자인 Amazon이 PC 게임 및 클라우드 게임 개발자를 대거 모집하면서 "기술적 혁신을 이룬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 선언함에 따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News" 앱으로 모바일 뉴스 혁명 예고...뉴스 유통 및 소비 행태의 진화 견인할까? (0) | 2015.06.16 |
---|---|
(무료)美 의료업계, 저조한 디지털 헬스 데이터 편의성과 신뢰성 회복할 데이터 분석 툴 고안해야 (0) | 2015.06.15 |
유료 TV 업계 최후의 보루 "실시간 스포츠 중계", 인터넷 사업자에게 주도권 넘어가나?...Yahoo, NFL 실시간 인터넷 중계 결정 (0) | 2015.06.15 |
(무료)美 T-Mobile & Dish Network 인수합병 논의 中...결합서비스 경쟁력 확보 위한 필수 수순 (0) | 2015.06.12 |
YouTube의 뮤지션 대상 데이터 분석 서비스 ‘Music Insights’ 도입 배경과 향방 (0) | 2015.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