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Netflix, 2015년에도 오지지널 콘텐츠 전략 고수한다...콘텐츠 수와 가입자 동반 증가하는 선순환 행보 이어질까
<Key Message>
Netflix가 최근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내세운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Daredevil’을 개시하며 2015년에도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을 이어갈 방침이다. Netflix는 ‘Daredevil’을 포함해 2015년 동안에만 320시간 분량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이 목표라고 밝히는 등 콘텐츠 강화를 앞세워 가입자 규모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태세다.
- Netflix, 전년 대비 오리지널 콘텐츠 3배 늘린다...양질의 독점 콘텐츠로 가입자 증가 견인
- 해외 시장 진출 비용 등으로 인한 자금력 한계·"HBO NOW"와의 경쟁도 변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앱 광고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유틸리티 앱의 3大 특성 (0) | 2015.04.24 |
---|---|
Verizon FiOS TV의 "a la carte" 요금제 "Custom TV"...탈(脫) 채널 번들링 전략으로 유료 TV 산업 구조 지각 변동 예고 (0) | 2015.04.24 |
"문화 콘텐츠"로서의 온라인 게임 보존을 위한 저작권법 개정 논란...시민단체와 업계 진영 갈등 심화 (0) | 2015.04.23 |
스타트업 AltspaceVR이 제시하는 소셜 가상현실의 미래...Facebook Oculus의 VR 전략 참고서 (0) | 2015.04.23 |
(무료)가상현실, 신체에 미치는 부작용 심각하다...시각 왜곡 및 두통, 지각과 행동의 불협화음 등 (0) | 2015.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