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Craigslist에 대항하는 Facebook의 판매 전략, 시각적 요소 등 외부 요인보다 콘텐츠와 비즈니스의 본래 목적에 충실해야
<Key Message>
Facebook이 미국의 대표적인 커뮤니티 기반 상거래 사이트 Craigslist에 대항해 오는 3월부터 Facebook Groups의 제품 판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Facebook이 외형적, 시각적 요소의 업그레이드보다는 콘텐츠의 내실을 다질 것을 조언하고 있다.
- Facebook, 상거래 서비스 촉진 위한 편의성 업그레이드 준비
- Craigslist의 성공 요인은 ‘단순함’과 ‘분명함’...본연의 목적에 충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어러블 단말의 대중화를 위한 8가지 발전 방향 (0) | 2015.02.25 |
---|---|
2015년 Warner Bros.의 전방위적 제휴 전략 ..."4K 화질 구현"과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을 통한 홈엔터테인먼트 사업 강화가 목표 (0) | 2015.02.25 |
눈동자의 움직임으로 캐릭터를 조정하는 신규 게임 컨트롤러 "Sentry Eye Tracker" (0) | 2015.02.25 |
가상현실 헤드셋으로 거듭난 Mattel의 입체 안경 "View-Master"...Google Cardboard 기술 확산의 디딤돌 될까? (0) | 2015.02.25 |
(무료)급변하는 美 TV 에코시스템...HW 위기·온라인 동영상 부상·유료 온라인 채널 등장·콘텐츠 품질 개선 등 핵심 키워드에 주목 (0) | 2015.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