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妖怪ウォッチ)’ 신화 이끈 일본의 ‘제작위원회’ 기반 미디어믹스 전략 분석
일본 게임사 Level-5가 개발한 Nintendo 3DS용 게임 ‘요괴워치(妖怪ウォッチ)’는 게임 외에도 만화, 애니메이션, 완구 등 전방위적인 미디어믹스 전략으로 큰 성공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최고 "전성기" 구가한 EA의 차별화 포인트…"Game-as-a-Service"에 라이브 기능 탑재하며 게임을 상품이 아닌 서비스로 접근 (0) | 2015.02.02 |
---|---|
(무료)美·英 사이버보안 정책 강화 행보...디지털 자유 침해·개인 보안 역량 악화 등 부작용도 적지 않다 (0) | 2015.01.30 |
TV로 활동 반경 넓히는 DC Comics, TV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세계관 공유로 영화 스크린에서의 부진 만회하나? (0) | 2015.01.30 |
(무료)‘MVNO 사업자 Google’의 미래 불투명...기술·서비스 노하우·마케팅·커버리지 등 한계 노출 (0) | 2015.01.29 |
2014년 동남아 4개국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분석 및 특징 (0) | 2015.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