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낮은 SNS 공유 건수, 오히려 제품 이미지에 역효과...품질 향상으로 소비자가 공유하고 싶은 제품 만들어야

(무료)낮은 SNS 공유 건수, 오히려 제품 이미지에 역효과...품질 향상으로 소비자가 공유하고 싶은 제품 만들어야

 

링크: http://bit.ly/1z0tbWz

 

<Key Message>
e-Commerce에서 판매 촉진을 위해 걸어 두는 SNS 공유 버튼이 공유 건수가 저조할 경우 오히려 제품과 업체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초래한다는 조사결과가 공개됐다. e-Commerce 사업자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신중하게 SNS 공유를 활용해야 할 것이며, 소비자의 자발적인 공유 유도가 더욱 중요해질 전망이다.

 

- e-Commerce 사이트의 SNS 공유 버튼, 제품 홍보 효과 ‘모 아니면 도’
- 콘텐츠 및 제품의 질적 향상이 최우선...소비자의 자발적 공유 유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