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potify, 2014년 유료 가입자 기반 사상 최초로 1,500만 명 돌파...음악 스트리밍 대세론 증명
<Key Message>
Spotify의 2014년 유료 가입자 수가 사상 최초로 1,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총 이용자 수는 6,000만 명, 매출은 20억 달러를 기록하는 등 견실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Spotify의 실적 호조는 디지털 음악 시장이 다운로드가 아닌 스트리밍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로 해석되고 있다.
- Spotify..2014년 사상 최고 실적으로 음악 스트리밍 시장 1인자 등극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영국 엔터테인먼트(게임, 영상, 음악)시장 결산 (0) | 2015.01.20 |
---|---|
Google, "Google Cast for audio" 출시...Chromecast 기술 활용한 음악 스트리밍 환경의 혁명 예고 (0) | 2015.01.20 |
스마트 TV OS 선점 두고 업계 간 경쟁 본격화...4大 스마트 TV OS 비교 (0) | 2015.01.19 |
YouTube에서 재조명되고 있는 게임 동영상...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게임업계의 주력 마케팅 툴로 자리매김 중 (0) | 2015.01.19 |
(무료)T-Mobile, 파격적인 요금제로 美 이동통신 시장 경쟁에서 ‘잠정 승리’...치열한 가격경쟁으로 ‘상처뿐인 영광’ 될까 (0) | 2015.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