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국 통신사, 콘텐츠 통한 가치 창출에 대한 해답 없이 무분별한 콘텐츠 확보 경쟁 피해야”
<Key Message>
영국의 통신사업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 TV 방송 콘텐츠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음. 이와 관련, TV 콘텐츠에 대한 과도한 투자보다는 통신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것이 더 바람직한 전략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제기됨
- 통신사의 TV 콘텐츠 구매, 비용대비 성과 낮다
- 방송 콘텐츠 제공보다 통신사 본연의 서비스에 집중 필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시장결산 및 2015년 전망 시리즈 (1) - 모바일 게임 (0) | 2014.12.08 |
---|---|
Nvidia의 태블릿 기반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GRID", 본격적인 클라우드 게임 전쟁의 서막을 알리다 (0) | 2014.12.08 |
착용형 단말시장의 Next Big Thing으로 부상한 "스마트 셔츠"의 특장점과 활용 사례 (0) | 2014.12.05 |
Nintendo, 게임과 완구의 연결고리 "amiibo"출시...성공 키워드는 "플랫폼 확대" (0) | 2014.12.05 |
(무료)PayPal, 3大 Bitcoin 업체와 제휴 체결...온라인 결제 시장의 주류 시스템 될까 (0) | 2014.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