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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2014년 3분기 실적에서 드러난 미국 TV 광고 시장의 실상과 위기...디지털 시청률 집계 방식 개선 통한 디지털 광고 매출 증대가 해법

2014년 3분기 실적에서 드러난 미국 TV 광고 시장의 실상과 위기...디지털 시청률 집계 방식 개선 통한 디지털 광고 매출 증대가 해법

 

링크: http://bit.ly/1zGX1wm

 

 

[News]
오랜 기간 미국 전체 광고 시장의 중심 축이었던 TV 광고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주요 미디어 기업들의 2014년 3분기 실적 발표를 종합한 결과 지상파 방송사 진영의 광고 매출이 0.3% 줄어든 30억 9,000만 달러, 케이블 TV 채널의 광고 매출이 0.6% 줄어든 51억 달러 수준에 그친 것으로 드러난 것이다.
관련 업계는 미디어 기업들이 디지털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광고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며 개선된 디지털 시청률 집계 방식을 토대로 자사 콘텐츠에 근간한 디지털 광고 매출을 증대시킴으로써 TV 광고 매출 감소를 상쇄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News Plus]
최근 미국의 메이저 미디어 기업들은 2014년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TV 광고 시장의 불안한 실태를 입증했다. CNN, HLN, TNT, TBS, Cartoon Network 등의 채널을 보유한...

 

<Table 1> 2014년 3분기 미국 TV 광고 시장 현황

 

[View Point]
미국 TV 광고 시장이 위축된 주원인으로는 개별 기업들의 경영 전략 및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더불어 디지털을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는 광고 시장의 흐름이 거론되고 있다...

 

<Figure 1> 미국 TV 광고비 지출 규모 및 디지털 광고비 지출 규모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