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ESPN, 모바일 사용자 집중 공략 천명...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대폭 개편 예고
<Key Message>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용자가 크게 증가하면서 Disney 산하의 스포츠 채널 ESPN이 모바일 사용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 ESPN은 웹사이트 ESPN.com에 반응형 디자인을 도입해 모바일 환경 최적화를 도모했으며, 모바일 앱도 개인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대폭 개편을 단행했다.
- ESPN.com, 20주년 맞아 사이트 개편...모바일 특화 사이트로 변신한다
- ESPN 모바일 앱도 개편 준비...맞춤형 콘텐츠 중심으로 앱 서비스 간소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미 모바일 게임시장 장르별 시장 규모 및 업체별 포지셔닝 (0) | 2014.11.28 |
---|---|
글로벌 자동차 전시회 "LA Auto Show 2014"를 강타한 "커넥티드 카"… 자동차 업계와 IT 업계간 경쟁 구도 시동 (0) | 2014.11.28 |
연도별로 살펴본 IBM과 Cisco의 사물인터넷(IoT) 사업 추진 행보 비교 (0) | 2014.11.27 |
글로벌 대표 IT 주자들이 중국 IoT 시장으로 몰려오는 이유...전 세계 제조업 본산으로서의 시장 매력도와 중국 정부의 강력한 시장 육성 의지 (0) | 2014.11.27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4.11.27 - (0) | 2014.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