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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뮤직비디오와 PPL 광고와의 만남…동영상 광고시장과 음악시장에 미치는 기대효과 분석

뮤직비디오와 PPL 광고와의 만남…동영상 광고시장과 음악시장에 미치는 기대효과 분석

 

링크: http://bit.ly/1tHEHyU

 

 

[News]
뮤직비디오 내에 디지털 PPL(Product Placement)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유형의 광고 모델 론칭을 위해 최근 세계 최대 음반사 Universal Music Group과 디지털 PPL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MirriAd,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 Havas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음반 시장의 계속된 침체 속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뮤직 비디오에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새로운 유형의 광고 탑재가 가능해 짐에 따라 음반 사업자들과 광고 사업자들은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를 맞이하게 된 것이다.

 

[News Plus]
지난 2014년 9월 19일, 세계 3대 음반사 중 하나인 Universal Music Group(이하 UMG),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업체 MirriAd, 전세계 100여 개 국의 미디어...

 

<Figure 1> 디지털 PPL 광고가 삽입된 뮤직비디오 사례
<Figure 2> 1997~2013 세계 음악 산업 매출 규모 증가 추이

 

[View Point]
기존 뮤직비디오 광고 시장은 여타의 동영상 광고와 마찬가지로 PPL 보다는 배너, Pre-roll 광고 를 PPL 광고가 뮤직비디오에 게재되기 위해서는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