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디지털 PPL 광고 탑재하고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에 나서다
뮤직비디오에 디지털 PPL(Product Placement) 기술을 활용한 광고 제공을 위해 세계 최대 음반사 Univesal Music Group, 디지털 PPL 광고 기술 개발 업체 MirriAd,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 Havas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직비디오와 PPL 광고와의 만남…동영상 광고시장과 음악시장에 미치는 기대효과 분석 (0) | 2014.10.10 |
---|---|
(무료)디지털 시대의 新 비즈니스 Airbnb, 세금 문제와 적법성 논란 제기...지역 실정에 맞는 서비스 제공 전략 절실 (0) | 2014.10.08 |
Autodesk와 Local Motors의 3D 프린팅 자동차 제작 실험...제조 업계 3D 프린팅 붐 촉발 가능성은? (0) | 2014.10.08 |
(무료)"세계인의 엔터테인먼트"로 자리매김한 모바일 게임...非 서구권 게이머 증가세 ‘뚜렷’ (0) | 2014.10.07 |
전 세계 주요 국가별 Android 게임 이용 실태 조사 결과 (0) | 201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