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LINE, “이용자 10억 명의 세계 최대 메신저 앱 되겠다”...美·中 공략이 관건
<Key Message>
모바일 메신저 앱 LINE이 2015년까지 글로벌 이용자 규모를 10억 명까지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현재 LINE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지만,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미국에서의 부진한 점유율, 중국의 인터넷 검열 등의 과제 해결이 필요해 보인다.
- LINE, 글로벌 메신저로 도약하려면 新 시장 개척과 매력적인 콘텐츠 개발 필수
- 미국과 중국에서는 아직 사업 저조...시장 상황 고려한 전략 수립해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 케이블 업계, 사상 최초로 브로드밴드 가입자 수가 유료TV 가입자 수 추월 (0) | 2014.08.22 |
---|---|
NVIDIA, 게임 특화 태블릿 "Shield Tablet" 앞세우고 PC-태블릿-클라우드로 이어지는 멀티플랫폼 게임 환경 구축에 도전 (0) | 2014.08.22 |
美 케이블 업계, 사상 최초로 브로드밴드 가입자 수가 유료TV 가입자 수 추월 (0) | 2014.08.21 |
NVIDIA, 게임 특화 태블릿 "Shield Tablet" 앞세우고 PC-태블릿-클라우드로 이어지는 멀티플랫폼 게임 환경 구축에 도전 (0) | 2014.08.21 |
(무료)현행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은 투자 아닌 상품 선주문 방식...투자한 프로젝트 성공에 따른 수익 배분 모델 필요 (0) | 2014.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