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中 국영방송 CCTV, 다양한 단말 스크린 시청자 겨냥한 실시간 교류 프로그램 방영...전통 미디어의 위기 극복 위한 노력
<Key Message>
중국 국영방송 CCTV가 월드컵 특집 퀴즈프로그램 ‘High 5’를 통해 중국 최초로 다양한 단말 스크린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실시간 참여 가능한 방식을 도입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CCTV가 전통 미디어의 위기가 가중됨에 따라 혁신 콘텐츠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노력으로 풀이된다.
- CCTV5 ‘High 5’, 모바일 앱 통해 시청자 참여 유도...‘시청자’에서 ‘이용자’로 발전 목표
- CCTV, 전통 미디어의 위기 극복 위한 혁신 모색...모바일 앱 통해 시청자 데이터 분석에 주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세대 Toy-to-Life 게임 "LEGO Fusion"과 "amiibo"의 개요 및 특징 분석 (0) | 2014.07.14 |
---|---|
Google의 Android TV, 개선된 UI와 게임 기능 강화로 스마트 TV 플랫폼 시장 재진입을 노리다 (0) | 2014.07.14 |
Android Wear 탑재 스마트와치 단말 비교...LG G Watch vs. 삼성 Gear Live vs. Moto 360 (0) | 2014.07.11 |
Lenovo, 미국서 웨어러블 단말 관련 특허 제출...기술력 과시를 통한 글로벌 인지도 강화 전략 (0) | 2014.07.11 |
(무료)China Mobile, WeChat 전용 데이터 할인요금제 첫 출시...4G 데이터 사업 협력모델 모색 위한 포석 (0) | 2014.07.09 |